Minggu, 26 Agustus 2012

재미있는 이야기


내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 이야기하면 웃을 수있게됩니다 일부를 제공하고 동시에 놀란
다음은 재미있는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질병 전문의의 관절염 치료

의사의 Agus는 관절염 / 류마티스 관절염에 탁월한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느 날 그는 지팡이에 기대고 천천히 서, 사람들은 때 늙은 여자로 가득 찬 대기 방을 가지고 거의 절반 높이를 굽혀. 자신의 차례가 왔을 때, 그는 의사의 사무실로 갔다, 그리고 놀랍게도, 수직 그녀의 머리를 몸으로 완전히 발기 도보로 5 분 거리에 나타났다.

이 모든 본 대기실에서 한 여자가 옛 여자에게 급히 달려 갔죠하고 말했다 "이건 기적이야! 당신은 반을 걸어 지금은 똑바로 걷는 때까지 구부러. 의사가 뭐래?"

"그는 나에게 더 이상 지팡이를했다."

어린이는 아기 쌍둥이 네

세 아버지는 자신의 아기가 태어나을 기다리며 방을 기다리는 병원에 입원 발생했습니다 수 있습니다.

간호사가 나와서, 처음 아버지에게 "축하합니다, 당신은 쌍둥이 소녀의 아버지입니다!"

"무슨 우연의 일치하면,"아버지가 먼저 말했다. "나는 태평양 표준시 대라 트윈스의 관리자입니다."

5 분 후에 간호사가 나와서 두 아이의 아버지에게 "축하합니다, 당신은 세 쌍둥이의 아버지입니다!"

"자,이 더 우연의 일치"두 번째 아버지는 말했다. "나는 태평양 표준시. Trimegah에서 투자 매니저."

그 때 세 아버지는 무너졌습니다.

아버지가 처음 두 돌아서 물었다 "그 사람에 대해서 무엇을?"

먼저 아버지가 대답, "그는 TV 방송국 트랜스-7에서 근무!"

26 KM / 시간의 최대 속도

자동차가 고속도로에서 아주 천천히 운전. 경찰은 천천히 움직이는 차량을 발견하고 중지합니다.

"무슨 실수는 I, 경관 짓을 한거야?" 드라이버를 물었다.

"당신은 주요 고속도로에 시속 26 마일을 운전합니다. 그 제재 조치는 요 .."경찰관이, 드라이버에게 말했다 "당신은 시간 당 최소 60 마일을 운전해야합니다."

"하지만 고속도로에 도착했을 때, 26을 읽어 흔적이!" 드라이버가 대답했다.

임원이 크게 웃었다 "이 고속도로의 26 번이기 때문에 그건! 포스트 26의 속도 제한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는 자동차 좌석에 기댈과 경찰은 창백한으로 찾고, 그 옆에 앉아 여자를 보았다.

"무슨 일입니까?" 경찰에게 물었다.

"나도 몰라,하지만 그는 고속도로 160 가을부터 그렇게 될 운전."

생명 느껴

한 여자가 매우 걱정 찾고 의사에게 달려되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선생님, 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아침에 일어 났을 때, 나는 거울에 자신을보고 머리가 파괴되었으며, kekelahan가 피부가 모든 주름 가루 반죽, 내 눈 붉은 색과 불룩한 부어 된 걸보고, 내 면전에서 인생 보였다 없습니다! 뭐가 잘못된 것입니다 I, 박사? "

의사는 태연하게 말했다, 몇 분 동안 그를 바라 보았다

"글쎄, 만 시력이 아무 문제가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예방 접종은 정중 거부

소아과 간호사로 근무하는 여자가, 어린이의 예방 접종에 주사를 제공하는 어려운 작업이 있습니다. 어느 날 그는 네 세 어린이 주사를 제공 할 수있는 검사 방에 들어갔다.

"NO! NOT!" 소년은 소리를 질렀 어.

"Jono"어머니 꾸짖. "그건 예의 행동이 아니야!"

그 당시 아이가 크게 소리 쳤다, "NO, 감사합니다! NO, 감사합니다!"

Tidak ada komentar:

Contact Us

Nama

Email *

Pesan *

Jangan Lupa Kalo Memang Suka Like Aja !!!

×

Powered By CLUSM and Skyzone GC

Tentang CLUSM

Blog CLUSM menyediakan informasi terbaik untuk Anda. Ingin lebih dekat dengan CLUSM? Silahkan kirimkan pesan Anda di Facebook CLUSM.
Designed By Blogger Templates